블로그 이미지
박황기
최근에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습니다. 예전에 상상하던 모습들이 점차 이루어지고 있는게 신기하네요.

calendar
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
Notice

2015. 2. 1. 02:03 모바일/COCOS2d

cocos2d-x 2 버전에서 이전에 개발했었는데 

새로 개발하면서 cocos2d-x 3버전을 사용해 보니 

이전에 모듈로 개발했던것을 재사용 하려 하니 deprecated 된것이 많았다.


최신 c++11을 사용하고 있으며 auto키워드를 사용하는 부분과 

CCSprite CCRect 와 같이 접두어로 CC가 붙은것은 Sprite Rect와 같이 접두어가 없어졌으며

CCArray -> cocos2d:Vector

CCDictionary -> cocos2d:Map 

자료형을 사용하도록 변경되었다.


자료형 변경관련 참조 URL

http://www.cocos2d-x.org/docs/manual/framework/native/v3/data-structure/vector/en

http://dev.bunnyhero.org/2014/01/cocos2d-x-30-beta-the-new-vector-class/

http://blog.csdn.net/legendof1991/article/details/22822485


cocos2d-x 3

http://www.cocos2d-x.org/news/216


cocos2dx mapping guide

http://www.redtgames.com/blog/cocos2d-x-v2-to-v3-mapping-guide/

http://www.cocos2d-x.org/wiki/User_Tutorial-CPP_Migration_from_v2_2_*_to_v3_0

http://www.gmtdev.com/blog/2014/07/24/cocos2d-x-upgrading-projects-from-v2-to-v3-replacement-a-b-list/




 




'모바일 > COCOS2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ocos2d-x v3.x CCCalFunc to CalFunc  (0) 2015.02.21
cocos2d-x 3.x Label Example  (0) 2015.02.18
cocos2d-x 3.3 programing guide  (0) 2015.01.25
COCOS2DX 3.2 설치  (0) 2015.01.18
cocos2d google play game service  (0) 2013.08.09
posted by 박황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