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. 10. 25. 04:00
모바일/Unity
[참고]
http://answers.unity3d.com/questions/234407/how-is-clicktouch-input-handled-when-using-differe.html
http://www.tasharen.com/forum/index.php?topic=1081.0
http://www.tasharen.com/forum/index.php?topic=138.0
NGUI를 이용해서 게임루프안의 메뉴나 버튼을 구성할경우에
앵그리보트 와 같이 주인공이 마우스나 터치 이벤트로 액션을
처리하고 있을 경우에 NGUI로 구성한 버튼 이벤트가
처리가 되지 않는다.
이런 경우엔 유니티 메뉴에서
Edit->Project Setting-> Physics 를 실행한후
인스펙터에서 Raycast Hit Triggers를 체크 한후에
게임을 실행해보면 NGUI의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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